본문 바로가기

도전과 경험

신상과자 구운짜장 (Calbee 구운 양파 짜장버전)

편의점에서 맥주를 고르다가 새로 나온 과자 구운 짜장을 발견!

 

양파링부터 시작해서 구운양파까지 양파맛 과자를 너무나 애정하는 나로서

갓 볶은 짜장맛이라니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짜장과 양파의 조합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환상의 조합!

이건 무조건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냉큼 한봉지 집어왔는데

2+1 이라고 하니 ㅋㅋ 세봉지 집어왔습니다.

 

 

구운 양파의 향에 볶은 짜장의 향이 더해지면

누구나 좋아하는 간짜장의 맛이 날테니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 합니다.

내용 70g 한봉지에 1,500 원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고 있구요

현재 2+1 행사중입니다. Calbee 에서 나온 다른 과자와 함께 2+1 조합도 가능하답니다.

칼로리는 365kcal 공기밥 한공기 정도 칼로리네요

 

과자를 뜯어본 내부입니다.

구운양파와 똑같은 모양이고 식감과 텍스쳐도 같습니다만,

표면에 짜장 시즈닝이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검은색입니다.

딱 봉지를 뜯자마자 짜장과 양파의 향이 가득합니다.

이건 냄새만 맡아봐도 무조건 맛있는 과자라고 확신이 드네요

 

구운 양파를 드셔보신분이라면 특유의 구운양파향을 기억하실텐데요

이 과자는 짜장의 향이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양파의 향이 짜장 향에 비해 많이 덮이는 느낌이지만

과자 이름처럼 확실하게 짜장을 앞세웠네요

짜장맛 과자가 그리 많지 않은데요 

간만에 만나는 짜장맛 과자가 너무 반갑네요

 

짜장 특유의 향과 단짠조화가 맥주를 부르는 과자입니다.

이렇게 기름진 강한 향의 과자는 과일향이 많은 에일맥주 보다는

깔끔한 탄산의 라거맥주가 어울리죠. 

 

개인적으로는 국내 맥주라면 테라,

외국맥주라면 칭따오 정도가 좋을것 같네요.

 

그럼 맛있는 과자와 행복한 맥주타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