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롭게 깨닫는 일상

동탄 석우동 초밥집 케이엔초밥

 

최근 주변에 새로 생긴 초밥집이 있어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에 따라 식당 상황이 더욱 안좋아졌네요

저는 6시 이후 3인이상 집합금지 지침에 따라 단둘이서만 방문했습니다

 

외관과 메뉴

위치는 동탄 한림대 병원 근처의 스타즈 호텔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최근에 오픈한 집이라서 외관도 깨끗하네요

사진에는 풍선에 가려서 안보이지만 조그만 수족관도 있습니다.

 

메뉴가 밖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해놨네요

사시미도 있고 초밥도 있네요

 

내부 모습

손님이 아직 없는 이른 시간에 방문했어요 (저녁 5시반)

내부 모습도 깨끗하구요, 사장님께서 그림을 그리시는지 여기저기 솜씨좋은 그림이 걸려있습니다.

주방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구요

4인석 테이블이 9개 정도 있습니다.

기본 세팅과 초밥

기본으로 나오는 장국과 샐러드입니다. 

샐러드에는 튀김부스러기(?) 가 들어있고, 참깨소스네요

와사비도 생와사비를 쓰고 있고, 절임채소도 같이 나옵니다.

초밥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초밥 20PCS 와 오징어 튀김 세트에요

밥의 식감은 단단하게 뭉쳐져있지 않아 입안에서 잘 풀어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젓가락으로 잡았을 때 부스러지지도 않는 적당하게 뭉쳐진 초밥입니다.

 

초새우도 직집 익혀서 손질하시는것 같구요

탄탄한 식감의 농어초밥이 괜찮았구요, 와규초밥도 좋았습니다

오징어 튀김은 별도의 간장과 함께 나오는데요,

튀김옷이 오징어에 잘 붙어있네요

최근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사량이 줄어들긴 했지만

남자 둘이서 초밥 20PCS 는 별로 먹은것 같지 않지요

그래서 회덮밥도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회덮밥 재료가 들어있는 그릇에, 공기밥을 별도로 줍니다.

 

생맥주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근처에 계신분들은 방문해보세요